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삼겹살이 먹고싶어

내포 맛집을 찾아보다

돼지한근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돼지​

도착..!

가게 앞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희가 왔을땐 만석..

하지만 가게 바로 앞 공용주차장이 있어요ㅋㅋㅋ

주차를 하고 가게로 고고!

저흰 기본 근생고기로 시켰어요.

1인분씩 시키는것보다 천원 저렴하네요.

고기 나오기전 숯이 나옵니다~~

빨ㄹㅣ 고기! 고기주세요!

ㅋㅋㅋㅋ

목살 2덩이, 오겹살 1덩이

그리고 계란찜도 같이 주시더군요^^

메뉴판에 계란찜이 따로 없었는데

서비스로 나오네요.

 

 

이제 먹어봅시다~~

목살 오겹살 둘다 맛있어요!!

멸치 젓깔에 푹 담궈서 먹고

쌈장에 찍어서 쌈싸먹고~

고기는 왜 이렇게 맛있는걸까요 ㅠㅠ?ㅋㅋ

맛있게 처묵처묵~

뭔가 섭섭..?해서

라면도 시켰어요 ㅋㅋ

유야호~~

라면은 역시 양은냄비-_-bbㅋㅋ

라면까지 호로록 먹고 나니

든든하네요!ㅋㅋㅋ

기분좋은 저녁식사였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