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삼겹살은 먹고싶고..

집밖은 위험하고..? ㅋㅋㅋ

그렇다고 집에서 굽자니

냄새때문에 쉽게 굽지도 못하잖아요?

그럴땐 배달 시켜 먹읍시다~~^^

내포에도 배달어플에 삼겹살 맛집이 몇군데 있는데

요번엔 삼겹본능에서 주문했어요.

이곳의 특징은 쫄면을 준다는 거~~

 

퇴근길에 주문해서

픽업해왔슴다.

음..그런데 위치가 어디지??

 

위치를 몰라 사장님께 도움ㅋㅋ

사장님께서 놀부부대찌개로 오라더군요..!

요즘 이렇게 영업하는곳이 많군요^^

구이삼겹 400g에 쫄면,

공깃밥2개, 찌개2개, 쌈야채로 구성!

가성비 괜찮죠~??

(쫄면에 원래 오이 들어가요. 저는 오이극혐러라 빼달라고 요청함.)

입에서 침이 줄줄..

고기가 알맞게 잘 구어져 왔어요.

버섯, 새우, 떡도 들어있습니당.

 

먹다보면 쫄면 양이 꽤 많아요.

꼬기를 쫄면에 돌돌 말아서 같이 먹으면 아주 굿~~bb

삼겹살과 쫄면의 궁합이 아주 죠습니다.

 

오랜만에 삼겨비 주문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저녁이었습니당.ㅎㅎ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