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타고 다니던 볼트ev에게

새옷(?)을 입혀주려고

예산썬팅점을 방문했어요.

솔라가드프리미엄THELX예산점
예전에 썬팅 시공한곳은
차량 한대만 들어가는 구조였는데,
예산썬팅전문점은 넓더군요^^
 
그나저나..날짜를 잘못 잡은건가요?
차가 왜이렇게 많죠ㅜㅜ?
 
작업중인 차도 있고
대기중인 차도 보입니다..
 
그만큼 예산썬팅맛집이란 소리겠죠?
믿고 맡겨봅니다..!
전 어떤 제품을 쓸지
인터넷으로 조사를 하고 방문을 했어요.

솔라가드  프리미엄에서 멋쟁이를 담당하는

퀀텀 반사플림이에요~!

 

일반 필름과 달리 거울처럼 반사되고

에메랄드 색처럼 넘나 이쁘더군요.

 

솔라가드프리미엄thelx가격표

 

전 썬룹이 없어서 전면+측후면 시공으로

가격은 1,000,000만원이더군요.

 

이렇게 가격표도 숙지하고

솔라가드프리미엄THELX 예산점 사장님과 잠깐 면담~~

 

음...

 

면담 후 생각이 바꼇습니다..ㅋㅋㅋㅋㅋ

역시 전문과와 상담하니

보는 시아가 넓어지더군요 ㅋㅋ

 

그리고 그때그때 할인하는 제품도 있으니

면담은 필수..!

 

그래서 저의 선택은 뭐냐구요??

바로바로 블락포디 비바

 

블락포디는 솔라가드프리미엄에 비해

지명도는 낮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군요.

 

어떻게 좋냐구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블락포디 책자입니다.

 
 
블락포디에서 반사필름은
 
비바 입니다.
 
비바는 기본비바, 비바스카이블루, 비바바이올렛
이렇게 3가지 종류가있어요.
 
전 비바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기본도 충분히 이쁘고 퀀텀가 비슷한 느낌이라 결정했어요^^

제 붕붕이 볼트ev 입장~!

 

 
 
 

차가 좀 더러운건 못본척해주세요..ㅋㅋ

 

기존에 있던 필름 부착된모습이에요.

기본에 충실한 시커먼스~

 

후후..

예전엔 이렇게 검정색이 젤 좋아보였는데..

 

필름을 시공하려면

기존에 있던 필름 제거를 해야죠.

 
 

뭔가 속이 뻥 뚫리죠?

창문열은거 아닙니다 ㅎㅎ^^

 

 

앞유리는 기존 시공때 본드를 많이써서

제거 하는데 쉽지 않으셨어요.

 

그래도 사장님께서 무리 없이 슥슥^^

역시 예산썬팅 전문점이라 다릅니다!

 

 
 
 

기존에 어두침침하던 볼트ev가

정말 이쁘게 탈바꿈 해썽요.

 

반사필름이 이렇게 이쁘다니..

근데 사진으로 뭔가 다 담아지지않는 느낌이..

 

 

그래서 날 좋을때 사진 한방더!

 

 
 
 
우어어어어어~~!
때깔 굉장히 곱습니다..ㅋ
(솔직히 이것도 실물보다 못함..)
 
반사필름 이번에 처음해봤는데,
완전 대만족이에요.
 
사장님이 이쁘게 잘해주셔서
이렇게 이쁘께 잘나왔겠죠?
 
오전9 - 오후8
일요일 휴무
 
 
 
예산 솔라가드프리미엄 THE LX 예산점이였습니다.
 
 
728x90

'정보방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파트 월패드 해킹 리스트  (0) 2021.11.24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