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오늘저녁은 버거로 정했어요!

마침 버거킹 5,000원 할인 이벤트^^

거기다 배달까지 무료라

버거킹으로 결정했어요!

머쉬룸와퍼를 좋아하는데,

기네스머쉬룸만 있더라구요!

 

기네스머쉬룸세트와 직화버섯소불고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짠~~

직화버섯소불고기 비주얼은 넘이쁜데!

기네스머쉬룸은 비주얼이..ㅋㅋ

 

 

슥삭~컷팅식이 있겠습니다.

확실히 기네스머쉬룸와퍼 사이즈가 크네요^^

 

크앙~

꽉찬 속살 보이시죠?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버거는 역시 버거킹..!

그래서 전 할인 안하면 안먹어요 ㅋㅋ

 

 

음.. 전 버거킹 감튀가 젤 맛없더라구요ㅠ

감튀는 역시 맘스-_-bb

 

그래서 양념감자로 바꿨어요~

그래도 버거킹 감튀가 깔끔한맛은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오늘 식사도 뚝딱~~!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