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가까운 근교에서 간만에 외식도 하고

콧바람도 쐴 겸 간월도에 갔어요.

저희동네에서 간월도가 가깝거등요^^ㅋㅋ

간월도는 아직 발전이 덜돼서 그런지 공터가 많아요.

아마도 서산시 소유의 땅인듯 싶습니다~

그 공터를 유채꽃으로 꾸며놓고 관광객들을 유치중~!

간월도에 대부분 해산물 먹으러 올텐데..

저는 돈까스 먹으러 왔어요.

​회먹을때 간월도 말고 다른곳을 감ㅋㅋ

가게 내부에 작은 식물이 많더라구요.

사장님 취미인듯^^

 

메뉴판은 특별한거 없어요

생돈까스

매운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

 

저흰 생돈까스 / 매운까스

이렇게 주문!!ㅋㅋ

맛은 옛날 경양식? 맛입니다.

경양식 돈까스 좋아하는분이면 괜찮을거에요^^

매운까스는 겉으로 별 차이 없었지만 생각보다 매움 ㅋㅋ

 

배도 부르고 유채꽃으로 눈도 정화하고

바다 구경도하고^^

기분 좋은 주말이였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