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내포에 아주 저렴한 감자탕집이 있더군요!

올해 오픈했는데,

리뷰 써봅니다~~

 

뼈해장국  포장주문..매장방문시 3천원 할인!!

그럼..1만7천원 하던 뼈해장국이 1만4천원 ㄷㄷㄷ

가격이 정말 착한곳이네요ㅋㅋ

사골먹은감자탕입니다~~

뼈해장국  포장주문으로 했어요.

매장방문시 3천원 할인!!

그럼..1만7천원 하던 뼈해장국이 1만4천원으로 변하는 매직~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매장은 협소하여 방문하실때 미리 연락하셔야할거같아요.

포장 및 배달 전문점이라 테이블이 몇개없어요~

라면사리를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어플로 주문한게 아니라 별점 5개를 못드리지만..

이렇게 후기 작성해요~~

 

우거지와 뼈가 넉넉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제 스타일^^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까지 착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