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예전에 먹었던 흑돼지 존맛탱 공유해봐요!!

 

지인과 고기를 구워먹자고 하여

고기를 어디서 살까 고민했죠!

 

지인 한명이 제주 여행때 갔던 숙성도가

완전 존맛탱이였다면서

그곳에 납품하는 난축맛돈을 주문했어요!

 

저흰 오겹500g, 뼈등심450g + 목살400g

이렇게 주문했어요^^

 

목살만 따로 구매하고싶었지만,

뼈등심이랑 셋트로 팔더군요^^

오겹! 뼈등심+목살살 세트!

주문하면 당일 출고!

제가 늦게 주문해서 이틀뒤 배송왔습니다ㅎㅎ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고기가 왔어요 ㅋㅋ

오겹살, 목살, 뼈등심, 찌개고기(써비스)

일반 정육점에서 파는 고기와 때깔부터 다르네요!!

서비스까지 감사감사^^

고기와 같이온 솔트 완전센스 굿^^

고추냉이는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ㅎㅎ

 

이제 우리가 할일은..?

고기를 맛있게 구워먹어야죠^^

우앙

비주얼 엄청납니다!!

 

지인 말론 숙성도보다 좀 떨어진다고 하지만,

엄청 맛있어요 ㅋㅋ

(숙성도는 대체 얼마나 맛있는거지..)

제주 숙성도는 납품받은 고기를 다시 숙성하는

과정이 있고 고기굽기전문가(?)께서 구워주셔서

더 좋았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일반 돼지고기와는 비교불가입니다~!

 

뼈등심을 목살에 끼워 파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목살이 정말 존맛탱~~!

 

목살 다음 오겹살 순으로 좋았어요!

목살만 따로 팔면 목살만 시키고싶은 아쉬움이..ㅋㅋ

 

그래도 재구매 의사 200%~~만족만족

매주 수요일 업로드 하니 참고하세요^^

↓↓↓↓↓ 제주드림포크

 

제주드림포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가 사랑한 돼지, 탐라애돈+난축맛돈, 제주드림포크에서!

smartstore.naver.com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