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친한 친구가 기분좋은일이 있는지

한우를 쏜다네요+_+

 

무슨일인진 몰라도

저야 너무 땡큐죠~~^^

 

서산에 소고기 맛있는곳이

어디있을까 찾던중,

저희가 간곳은 동야식당입니다^^

 

처음 가보는곳이라

기대반 설렘반♡

식당 외관을 보니 연식이 느껴지네요~

그만큼 오래된 맛집이란 뜻이겠죠?

친구랑 나란히 주차^^

저희는 특수부위 육사시미로 주문했어요^^

특수부위는 생고기 구이용입니다~

 

삼겹살도 맛있다고 하지만,

저흰 한우를 조질겁니다^^ㅋㅋ

밑반찬과 육사시미부터 한상!!

육사시미 비주얼 좋네요.

 

밑반찬은 콩나물 빼곤 딱히..손이 안가더군요~

구이용 소고기~!

동양식당 불판이 맘에 들어요 ㅋㅋ

구이용한우 살살 녹습니다~

마늘도 같이 구워먹으니 존맛탱^^

 

전 육사시미랑 구이 둘다 너무 좋았어요~ 만족만족

친구는 구이가 더 좋다는군요^^

개인차는 있는듯

서산에서 소고기먹을땐

주로 한우프라자를 이용했는데,

이렇게 식당와서 먹는건 처음이였어요.

 

맛집으로 찾아온건데

잘찾아온거같습니다^^

 

친구가 무슨 좋은일인진몰라도

이렇게 맛있는 한우도 사주고

다음엔 제가 대접해야겠어요!

 

식당이 다소 오래된건물이고

내부 또한 연식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거 좋아하는 분은 추천드리기 어렵겠지만

저는 좋았거든요~~

감안하고 방문하시길 바라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