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저는 아침으로 시리얼을 먹어요.

주로 포스트 제품을 많이 사는데 코코볼이나 콘푸라이트 라이트를

즐겨 먹는 편이고 질리면 오레오오즈도 가끔 사요.ㅋ

요번에도 코코볼을 구매하려고 온라인 쇼핑몰을 서칭하는데

오레오오즈에서 새로운 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마침 쿠폰으로 좋은가격에 살 수 있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빠른배송~

택배가 왔습니다.ㅎㅎ

오레오 캐릭터 귀여워요.ㅋㅋ

오즈맨이라고 합니다.ㅋㅋ

 

오색멜로를 샀더니 오색볼펜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모나미볼펜인데 검은잉크가 아니고 다섯가지 색상이더라구요?

 

안그래도 저 문구류 두루두루 특히 볼펜욕심 있는 사람이라,,

무늬도 졸귀탱이고~~ 완전 맘에 듦!!

볼펜구경 하고나서 한그릇 때렸습니다.

이름답게 시리얼 사이사이 오색의 마시멜로가 들어있어요.

 

진한 초코맛의 바삭바삭한시리얼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조화로운 오레오오즈 입니당.

아침식사로 먹기 딱 좋아~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ㅋㅋ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