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며칠 전 익산 갔다가 저녁에 들른 식당이에요.

익산 온김에 회 먹고 가자고 하여

횟집으로 갔어요.

 

간판에서부터 바다향이 느껴지네요 ㅋㅋ

사장님 문구 잘 쓰신 듯..!

상차림 갑니다~~

반찬이 하나 둘 셋팅되는 중이에요.

 

짜라자잔~

메인 나오기 전 밑반찬입니다.

사진에 반찬 몇개 빠진것도 있어요.

튀김 바삭바삭하고

반찬들 다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낙지탕탕 짱-_-bbb

왔습니다 나왔어~~

기다리던 회가 나왔습니다~ +_+

회가 두툼하더군요.

두툼한 회가 씹는 맛도 좋네요~

오랜만에 회맛을 봤더니

한잔해야죠 ㅋㅋ

 

소주엔 역시 매운탕~~

얼큰한 매운탕도 나왔어요.

술안주하라며

해삼이랑 소라 전복 조금 더 주시더군요^^

과음은 하지 않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