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요즘은 봄 가을이 없어요ㅠㅠ

 

벌써 패딩을 꺼내 입어야되나...

 

날씨가 추울땐 맛난 거 먹으면서

힘내야죠!!

날씨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니였지만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코로나와 미세먼지 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쓴 모습이네요.

해미 김밥에는 햄이 없다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김밥에 해미읍성~~~~~ ㅈㅅ...^^;;

읍성 맞은편에 위치 한 해미종합상가!

이곳에 맛집이 많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죠^^

전 그 중 고소한 냄새가 풍기는~

갈치랑고등어

식당으로 픽했어요.

 

평소 갈치도 좋아하고 고등어도 좋아하는데

식당 이름이 갈치랑 고등어라니..

안가볼수가 없겠죠?ㅎㅎㅎ

이미 마음속 메뉴는 골랐지만,

메뉴판은 한번봐야죠?ㅎㅎ

차림표를 확인하니 갈치랑 고등어말고 가정식 백반도 있군요.

 

옆테이블을 보니 가정식백반

알차게 나오던데..살짝?고민했지만

그래도 갈치구이와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어요^^

 

짜잔~~☆

 

한상 나왔습니다!

 

메인요리 갈치랑 고등어 말고도

주꾸미볶음? 반찬으로 나왔는데..

이것도 메인요리같아요 ㅋㅋ

 

해미에 맛집이 많다고 하더니..

거두절미하고,

무조건 가세요!!!

갈치 존맛탱! 고등어 존맛탱! 밑반찬도 존맛탱!

그냥 다~~~~~맛있어요!!

제가 오후 한시 쯤 에 간거같은데.. 겨우 맛볼 수 있었어요~

1시 정도면 점심식사 주문을 마무리 하시기 때문에 늦으면 못먹습니다^^

재료준비와 소독을 위해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가실 분은 미리미리 체크하세요.

뒷문으로 나오면서 간판 찍었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