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포에 있는 연어초밥 맛집

쇼타이를 소개합니다~~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

연어초밥은 왜이렇게 좋은지..>_<ㅋㅋ

당연히 연어초밥은 기본으로 주문하고,

회덮밥은 배달앱 리뷰 평이 좋아 같이 주문했어요.​

퇴근하면서 픽업 하러 궈궈싱!!

픽업하면서 매장내부 한쪽 벽면 찰칵.

벽면이 벚꽃 디자인으로 이쁘더군요^^

 

테이블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

혹시라도 매장에서 드실분은 미리 예약하셔야할듯!

매장내 메뉴판입니다.

일본산은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어요.

그럼 내용물 확인을 해볼까요!​

우아아앙~

 

맛스러운 자태의 한상차림입니다!

비주얼말고 맛은어떨까요~

 

역시 연어초밥은..크으으으bbb

내포 초밥집중 단연 최고입니다!

 

회덮밥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회덮밥도 좋았어요!

 

사이드메뉴로 같이 오는 죽이랑 샐러드도 맛있어요.

둘다 꼬숩꼬숩~ㅎㅎ

 

예전엔 순두부튀김? 그것도 주셨는데,

매장에서만 주시는건지 없어진건진 모르겠지만

그거 졸맛탱이였는데 ㅠㅠ

다음에 매장가서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초밥 드실분은 ​쇼타이 초밥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없으실겁니다^^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