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서산 성연 로컬맛집 식당 다녀왔어요~

성연테크노밸리가 아닌,

성연면사무소가 바로 옆에 위치한

착한식당 입니다^^

식당을 들어가가니 사진들이 많네요...뭐지..?

사장님 투잡뛰세요..? ㅋㅋㅋ

여기 사장님..예사롭지않네요.

산삼이나 약초캐러 산에 자주 가시나봐요.

취미(?)로 심마니 활동을 하시나봐요ㅎㅎㅎ

식당으로 들어가니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산에서 캔 약초로 담금주!!

저런게 진ㄴ짜 보약이라는데..

츄릅..ㅋㅋ

식당 근처 한화이글스 2군 경기장이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싸인볼도 전시해두었군요.

김태균 선수도 왔었다네요!ㅋㅋ

시선강탈하는 담금주를 뒤로하고

메뉴판을 봤어요.

백숙, 닭복음탕, 삼겹살은 미리 예약 해야 하네요.

간단하게 식사하는건 예약 없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손님이 많으니

미리 예약하는게 좋겠죠?^^

 

저흰 미리 예약하고,

등뼈해장국과 비빔밥을 시켰어요.

고기가 푸짐하고 다른곳과 맛은 확연히 달랐어요.

 

msg맛이 강하지않으며,

직접 조리 하신 맛이 났어요.

 

비빔밥은 어느곳에나 먹을 수 있는

그런 평범한 비빔밥이였어요.

전 비빔밥보단 뼈해장국이 더 좋았어요.

국물까지 삭 비울정도로 맛있었음.ㅋㅋ

 

한끼 식사 간단하게 드실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