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도둥입니다^^

오늘은 찜닭 프렌차이저

두찜에서 찜닭을 먹어보려구요!

내포에 있는 두찜이에요.

처음방문해봐요^^

두찜 내부입니다~

배달을 전문으로 하여

테이블은 몇개 없어요~

 

두찜 찜닭 종류가 많아요~

 

까만찜닭

모짜렐라치즈찜닭

로제찜닭

빨간찜닭

묵은지찜닭

곰도리탕

 

전 그중 로제 찜닭으로 골랐어요^^

요즘 로제가 완전대세~!

두명이서 두마리는 먹을 수 없어서

한마리만 시켰어요!

​포장이 블랙블랙하네요.

뭔가 멋스러운 포장입니다 ㅎㅎ

하지만 맛이 중요하겠죠?

와~비주얼 합격!

닭고기, 감자, 고구마, 당면, 떡이 들어있고

간도 적당하고 모두 알맞게 익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로제의 맛이 찜닭과 생각보다 더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저는 순살로만 변경하고 다른 옵션은 바꾸거나 추가하지 않았는데

납작당면이나 중국당면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

밥비벼먹으라고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네욥.ㅋㅋ

나이들수록 소화력 떨어져서 양이 줄어..

떼잉...

검색해보니 체인점인 듯 해요.

로제맛 처돌이 분들!

찜닭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