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천안가는길에 배가 고파 맛집을 찾아봤어요!

순천향 인근 돼지고기 김치찌개 식당입니다^^

식당이 순천향대와 가까워서

학생들에겐 천원할인 해주더군요~

식당 사장님 마음씨 좋군요!

아~~나도 학생이였으면~^^ㅋㅋ

제가 주문한건 김치찌개와 제육볶음한판 입니다^^ㅎㅎ

 

실은 김치찌개만 먹으려다

옆테이블에서 너무 맛있게 드시는데

참을수가 없었어요!ㅋㅋ

밑반찬도 깔리고~

밑반찬에 제가 좋아하는 계란말이도 있더군요.

계란말이 호다닥 먹어치우니

사장님이 더주셨어요^^ 

제육볶음 비주얼 좋쥬?ㅎㅎ

역시 제육은 상추에 싸먹어야 꿀맛^^

김치찌개도 비쥬얼 곱네요!

맛도 칼칼하니 좋았어요.

 

둘 다 1인 7천원인건데

가격 착하쥬?ㅎㅎ

 

거기다 대학생은 할인까지하니

착한식당인정~~

 

다음엔 차돌된장찌개먹으로

한번 더 방문예정입니다!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