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항상 뭐먹지 메뉴 고르는게 고민..

오늘도 역시 고민하며

차타고 기웃기웃 거렸죠.

그러다 처음보는 식당을 발견했어요!

 

코바코 내포점을 다녀왔어요.

 

이런곳이 있었나??

아마 오픈한지 별로 안된거같아요.

첨보는 곳이거든요 ㅎㅎ

 

인테리어가 특별한건 없지만,

굉장히 깔끔했어요.

 
 
 
 
 

돈가스전문점이라 그런지

돈가스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돈가스말고 초밥도 팔더군요.

초밥은 왠지..초밥집에서 먹어야할거같아 패스!ㅋㅋ

불타는돈가스가 굉장히 매워보이는데..

맵찔이라 패스 ㅋㅋㅋ

우선 제가 좋아하는

치즈돈가스가 포함된

로스&치즈돈가스 하나랑

뭔가 특별한게 먹어보고싶어

부대찌개 돈가스 시켜봤어요 ㅋㅋ

 
 

로스&치즈돈가스 입니다.

치즈돈가스 큰덩어리 2개와 등심가스!

치즈돈가스는 역시 옳습니다~~

항상 실패가 없는거같아요^^

 
 

부대찌개돈가스에요.

밥도 먹으면서 돈가스까지 맛볼 수 있군요.

부대찌개는 저같은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이에요.

돈가스가 부대찌개에 담겨져 나와요.

전 나쁘지않았지만,

눅눅한게 싫어 하는분들은 별로 일거같아요.

통 유리창에

ㅋㅂㅋ

ㅋㅋㅋㅋㅋ 뭔가 귀엽네요.

맛나게 먹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