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내포에 다이소 건물 옆

시골브런치라는 식당이 있어요!

 

지날때마다 손님이 항상 많아 맛보지 못했지만,

드디어 다녀왔어요^^ㅎㅎ

 
 

저흰 통창뷰로 자리잡았어요.

뻥 뚫려서 옆에 식물 구경^^

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사장님과 따님이 같이 운영하는거같았어요^^

두분이 운영하기엔 규모가 딱 좋아보이는군요!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많지 않아요.

저흰 비빔국수세트, 라면, 꼬마김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뉴판엔 아래 떡국도 적혀있는데,

저건 뒤늦게 발견했어요 ㅋ_ㅋ

 
 

밑반찬은 김치 2종~!

김치 직접 담구신건가???

라면과 찰떡이에요 ㅋㅋ

그리고 비빔국수는 국물도 같이 주십니다.

꼬마김밥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네요^^

비빔국수세트에 나오는 만두는

왕만두 2개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라면과 비빔국수예요.

국수 면은 푹 익힌 편이고, 양념은 세지 않았어요.

(오이를 싫어해서 오이는 빼서 먹은건 비밀ㅋㅋ)

라면도 냠냠~

어떤 라면인가 맞춰보려했지만,

실패!!ㅋㅋ

진라면매운맛을 예상했지만, 신라면이였어요.

은근 확신했는데 ㅋㅋㅋ 머쓱

제 입맛이 그렇죠..하하ㅋ;

 

맛있게 식사를 하고

통창으로 식물구경 하고있는데..

음??

 
 

뀨?

으앜ㅋㅋㅋㅋ 아기고양이다!!!

예상치 못한 심장공격입니다>_<

그나저나 아기냥이

사람손은 타지않은거같은데,

혼자 저기서 뭘 하는건지 걱정이네요 ㅠㅠ

사장님이 간식거리 호다닥 사러 가셨는데

아기냥이는 기다려주지 않았어요..

계산하고 찾으러 나가봤는데

쏜살같이 사라짐 ㅜㅜㅎ

시골브런치 맛있게 먹고

아기냥이 구경도 하다 왔답니다.^^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