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며칠전 천안에 볼일보러 다녀오면서

지인의 추천으로 우렁쌈밥집도 다녀왔어요!

 
 

보통 **우렁쌈밥 이렇던데..

이곳은 딱히 상호명이 없습니다.

그냥 우렁쌈밥이에요.

우렁쌈밥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하신듯..!ㅋㅋ

 
 

식당내부 테이블이 많지도 적지도않은

적당했어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지않아서 좋군요^^

주방도 오픈형 주방으로 깔끔^^

 

우렁쌈밥 종류가 3가지였어요.

돼지갈비, 불고기, 주물럭

우렁쌈밥 흔히 먹는 주물럭이라 패스~!

돼지고기와 불고기...

국내산이 좋은것이여..!ㅋㅋ

돼지갈비로 골랐어요.

 
 

짜라잔잔~

밑반찬과 메인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돼지갈비는 즉석으로 익혀 나오지않고,

버너에 올려 익혀먹어요!

쌈밥먹을때 제육을 먹어서 그런지

조리하면서 먹는 쌈밥은 뭔가 이상했어요 ㅋㅋ

지글지글

 

보글보글

 

 

대충 다 익어갑니다!!

짜잔★

우렁이도 보글보글

준비는 끝..!!

밥은 돌솥에 나왔는데..급한 마음에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ㅋㅋㅋ

돌솥에 있는 밥을 옮기고

물을 넣어주는거 아시죠!!

며칠전에 갔던 홍성 우렁마을보다 양은 적지만,

맛은 좋군여~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찌개는 천안 우렁쌈밥 승!ㅋㅋ

특별한 찌개는 아니지만,

역시나..홍성 우렁마을 단호박이..

아직도 생각 나는군요 ㅋㅋ

그래도 둘다 재방문의사 있음..!!

맛이 좋았어요^^

다음엔 돼지갈비말고

주물럭으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