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비가 와서 그런가,

바람때문인지..

갑자기 또 겨울이 찾아왔어요

 

바람만 안불면 괜찮을거같은데 말이죠!

가볍게 입고 외출했는데 깜놀 ㅋㅋ

오늘 외출은 친구가 곱창맛집을 가자고 하여

충남 예산에 있는 덕산 로컬맛집

한나네숯불곱창 다녀왔어요!

 
 

덕산 로컬맛집답게

건물연식이 느껴집니다+_+

 
 

식당 내부 역시 연식이 느껴지죠?

그리고..손님 대부분이 어르신입니다ㄷㄷ

아마 동네 어르신분들같아요.

동네에서도 자주 이용하는 식당~

로컬맛집 인정!!

 

메뉴는 고민할게 없네요.

곱창구이와 곱창전골

두가지 다 먹으면 될거같군요 ㅎㅎ

저흰 두명이 방문하여

많을 수 있지만,

곱창구이 2인 곱창전골 소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곳이 어디죠?

한나네숯불곱창~~

상호명에 맞게 숯불부터 셋팅해주십니다.

 
 

곱창~곱창~~

전 구운마늘도 좋아하기때문에

마늘도 같이 굽굽^^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거같아요~

양념장에 찍먹해서 상추에 냠냠ㅋㅋ

 

마시쩡~~

곱창 오랜만에 먹는데

제가 알던 그맛입니다^^

곱창을 다먹고

곱창전골도 나왔어요~

곱창전골도 국물을 맛보니..

요즘 먹지 못한 술이..넘나땡기는군요..ㅋㅋㅋ

하지만 술은 다음으로 미루고..

전골은 공기밥과 먹어치웠어요 ㅎㅎ

둘이 먹기엔 구이에 전골까지

양이 많아 조금 남기긴 했어요!

택배 및 포장 판매도 한다고 하신다는군요!

(택배는 생각도 못했는데..ㅋㅋ)

예산 덕산 로컬맛집이니

한번쯤 맛보셔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