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끝났네요 ㅠㅠ

 

나의 사랑 팥빙수도 이제 끝..

 

올해 마지막일 수 도있는

팥빙수를 먹어보려합니다..!

 

어느빙수를 먹을까~

파리바게트에 팥빙수를 먹어보자!

 

 

늦은시간이였지만, 아직 마감전이였어요!

빵도 먹고 싶었지만..맛있는 빵은 다 팔렸더군요^^

그래서 팥빙수만 직진..!

 

팥빙수도 종류가 많더군요.

일반 팥빙수나, 다른 팥빙수도 맛 보고 싶었지만

우유 팥빙수가 땡기더군요^^

그래서 전 우유팥빙수로 골랐어요.

손님이 없어 대기 시간은 길지 않았어요.

 

포장 완료~~

팥빙수가 녹기전에 빨리 집으로 달료.

여기서 아쉬운점!!

팥빙수는 왜 배달이 안될까요ㅠㅠ

지역마다 다른거같은데

저희 동네는 안됩니당 ㅠ_ㅠ

빨리 배달어플에 추가해주세욜~~~ㅋㅋ

 

짠~★

뚜껑 오픈~~

속을 삭삭 섞어서 찍진않았지만,

팥이 굉장히 많았어요 ㅋㅋ

뚜레쥬르 팥빙수도 먹어봤는데,

팥은 파리바게뜨가 더 많았어요!

맛은 둘 다 좋았어요^^

기본에 충실~

다음에 다른 팥빙수 맛집 가볼게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