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내포신도시에 더리터가 생겼어요~

 

가성비 카페로 유명한곳이죠.

가성비가 얼마나 좋은가

가격을 한번 볼까요?

 

 

가격 보셨나요?

가격 정말 저렴하네요!!

 

저흰 멜론이랑 바나나듬뿍

이렇게 두개 주문했어요~

 

 

음료가 나오기전 카페 실내 한번 둘러봤어요.

테이블은 많지는 않았어요~

요즘은 테이크아웃이 대세라

테이블이 많이 필요하진 않죠!

 

그리고 가성비카페에 테이블은 사치!!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어요.

 

친구가 바나나를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이 저렴한건 아닙니다~~

가성비 카페로 정말 좋네요^^

 

지나가며 가끔 한잔 해야겠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