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천안 불당동 봉달쥬스 다녀왔어요.

불당동이 핫하다 더니..

차 엄청 막히네요 ㅜㅜㅋ

 

 

불당동에 있는 봉달쥬스에요.

원래 봉달쥬스 가려고 한게 아닌데..

옆가게 와플 사러 온거였는데

휴무더라구요^^;

그래서 봉달쥬스 와플 맛은 어떤가 하고

방문해봤어요.

 

 

실내는 넓진 않았어요.

주로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은듯^^

물론 저도 포장주문했어요.

메뉴판

 

가장 기본인 생크림와플을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여

망설이긴 했지만 기다린다 하였어요.

 

손님이 있진않았지만

와플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듯 싶어요^^

와플드실분은 전화주문 미리 하시면 편할듯!

 

 

5분정도 기다리다

입이 심심하여 음료수도 한잔 주문했어요.

싸이즈는 작지만, 과일쥬스 전문점 답게 음료수 맛이 좋았어요^^

 

 

와플 가지고 나왔어요~~

빨리가서 맛 좀 봐야겠어요^^ㅋ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