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카페 프렌차이즈중에 이디야가 가성비가 좋져!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는것도 아니라

저는 가끔 이용 해요^^

 

집에 가던길에 예산군 덕산에 있는

덕산읍내점 다녀왔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선물용 컵, 커피등

보기좋게 진열 해놨더라구요.

카페 올때마다 메뉴가 많아서 어질어질~

전 테이크 아웃으로 라떼 한잔 시켰어요.

집에가서 밥먹고 한잔 때리려구요ㅋㅋ

 

주문 하고 커피숍 내부도 둘러보고

디저트 음식도 구경~~

디저트가 먹음직스럽...

하지만!!

저녁전이라 디저트는 참았어요 ㅋㅋ

짜라잔

나왔어요 나왔어~

커피 분리 된것도 이쁘지만,

홀더도 넘이뻐요~

크게 디자인 된건 아닌것 같지만

깔끔하면서 넘 이쁜듯 ㅎㅎ

이제 빨리 집으로 궈궈~~

 

저녁 먹고 마실거라

얼음이 녹기전에 제거중입니다~~~

 

얼음 하나 탈출..ㅋㅋㅋ

얼음 다 제거하고 냉장고^^

식사 끝내고 보자~~~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