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저희동네 가끔 세발낙지차가 오더라구요^^

 

오늘 한번 먹어보려고 가보았어요~~

 

세발낙지 4마리 15000원이군요^^

세발낙지 인기가 많은가봐요~

줄이 서있더군요.

 

그나저나 학생들 같은데..

세발낙지맛을 알다니 놀랍네요^^

 

사장님이 싱싱한놈을 골라

손질해주십니다~~

빨리 맛보고싶네요!

포장은 이렇게 해주세요^^

사장님이 초장 맛있다고 하셨는데

기대되네요^^

꼬물주의.ㅋㅋ

 

 

잔인할수도있지만..

전 너무 좋아해서 ㅠㅠㅋㅋ

 

사장님이 초장 맛있다더니

정말 맛있네요 ㅋㅋ

초장에 푹찍어 먹었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