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천안 순천향병원 갔다가 스벅에 다녀왔어요.

(저희동넨 스벅이 없음ㅜ_ㅜ)

평일 낮에..이게 머선일입니까!?

사람이 엄청많네요 ㄷㄷㄷ

이게 바로 스벅의 힘인가요..

요즘 커피숍가서 사람이 이렇게 많은건

본적이없는데..ㅋㅋ

 

그래도 이시국에 너무 많은 걸.. 잘못왔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

리유저블컵 주는 날이었네??!!!

아무생각없이 온건데 ㅋㅋ

9월 28일 단 하루라는데

얻어 걸렸어요.ㅋㅋㅋ

저의 최애 메뉴인

디카페인 카라멜마키아또입니당.

오호~

컵 예뻐예뻐~~

여러번 사용할 수 있으니,

마시고 잘 씻어두었답니다. ㅎㅎ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