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내포에 맘스케익을 다녀왔어요.

맘스케익이라고 하면 잘 모르고

청주오믈렛이라고 하면 다들 잘아시더군요^^

상호명은 맘스케익 입니다.

오믈렛을 좋아라 하진않지만,

가끔 땡길때가 있어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롯데리아근처라고 하시면 아실랑가..

내포 사는분들은 다들 아실겁니다 ㅎㅎ

매장 입구에 메뉴가 있더군요.

들어가기전에 무엇을 살지 한번 살펴 봤어요.

음..종류가 많군요..선택장애가 온다..ㅋㅋ

진열장을 보니 더욱 선택장애가 왔습니다.

청주오믈렛은 꽤 오래전 선물로 먹어보고 잊고있던 터라 맛을 몰라서요.

다 맛있게 생겨서 고민하던 저는 결국,,,

선물할것도 아닌데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구매하고야 말았지요.. 30개짜리...

식탐 버튼 ON~!!

저 혼자 다 먹을 꼬고덩요??

내포 디저트 큰 손...ㅋㅋ

당장 먹기 위해,

집에 와서 포장 된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왼쪽 위부터 바나나, 모카, 초코, 생크림, 녹차, 인절미가 다섯개씩!

사실 집에 와서

너무 욕심부린 과거를 후회했습니다...

전부 다 맛있는 건 아니었어요.

블로그 후기를 봐도 입맛들이 다 제각각이더라니 ㅋㅋ

저는 모카 녹차가 젤 좋았어요!

하루이틀 내에 다 먹지 못하면

냉동보관하면 된다고 해요!

금방 드실거면 냉장~^^

청주오믈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용!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