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배달어플에서 버거킹 할인을 한다하여

버거킹 버거를 주문했어요~

 

버거를 주문하면서 사이드메뉴는

감자튀김에서 앵그리너겟킹으로 변경했어요.

 

버거킹 감자튀김 드셔보셨죠??

다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제 입맛에 버거킹 버거는 맛있는데 감튀는 그닥..

감튀를 다먹어본적이 없는거같아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한번도 먹어보지못한 앵그리너겟킹으로 선택!

조금 맵다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바로 이녀석이 앵그리너겟킹 입니다.

바삭바삭하게 잘튀겨져있네요.

여기서 잠깐!

앵그리너겟킹에 대해 잠시 알아볼까요?

바삭킹 빼고 전부 국내산이군요.

앵그리너겟킹도 당연히 국내산 닭고기^^

 

영양분석표입니다. 앵그리너겟킹 4조각 기준으로

열량은 다소 높은듯 싶어요.

일반 너겟킹보다 훨 높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아닙니까?^^

앵그리너겟킹에 머스타드소스도 같이 주지만,

전 마요네즈덕후라 ㅎ_ㅎ

 

마요네즈에 찍어 먹어봤어요. 냠냠..

중간중간 땡초가 섞혀있어 매운맛이 살짝 돌지만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이에요.

 

그리고 식감이 오징어 씹는 느낌??

제 식감이 이상할수도있는데..

전 오징어씹는 느낌이 났어요 ㅋㅋ

 

그래서 전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았어요!

감튀였으면 또 먹다 버렸을텐데,

무조건 사이드메뉴 교체 해야겠어요 ㅋㅋ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