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서산에 있는 막걸리 맛집 소개 해드릴게요^^

 

막걸리야 뭐 거기서 거기겠지만..(제 입맛으론 ㅋㅋ)

막걸리 안주가 넘나 맛나더군요^^

 

막걸리 안주 하면 역시 해물파전이죠?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하러 궈궈싱!

서산 먹자골쪽에 위치한 통통민속마을입니다.

건물 입구가 막걸리 팔게 생겼죠?ㅋㅋ

입구를 들어가면 코시국 답게

소독제와 명부가 있어요.

명부에 개인정보를 적으시고, 손 소독을 하세요!

저흰 명부로 적지 않고 안심콜로 했지만^^ㅋ

​식당내부 인테리어 정말 잘했죠?

누가봐도 막걸리집 ㅎㅎ

옛스러운 소품들도 너무 찰떡!

막걸리맛을 더욱 높여주네요^^

기본 상차림에 막걸리 입니다.

메인메뉴를 기다리며 살짝 맛보는중!

파전과 낙지복음 나왔어요 ㅋㅋ

낚지볶음은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시켰는데,

사장님 추천 믿어볼게요?^^ 

파전은 생각보다 커서 놀랬지만..

힘이 좀 없어서 아쉽~~

좀 더 바삭바삭했다면..ㅋㅋ

두번째 메인메뉴 낙지볶음~

낙지볶음은 만족~!

다른 메뉴를 시키려했는데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먹은건데..

역시 사장님 ㅋ

맛나게 먹었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