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728x90

안녕하세요.~

서산에 있는 고북이라는 마을이 있어요.

고북 베이커리 커피숍 한곳을 소개드려요!

원베리커리

고북이 무지 시골인데..

이런곳이 있다니~놀랐어요!!

건물부터 넘 이쁘네요~~

고북에서도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는곳인데,

제가 발견했어요 움하하 ㅋㅋ

 

음료 메뉴판이에요.

500원 추가하시면 모든 음료가 디카페인 가능.

 

쑥라떼가 이집 시그니쳐메뉴 같지만,

전 바닐라라떼를 주문함 ㅋㅋ

내부도 굉장히 넓고 넘이뻐요!

통창으로 뻥뚫려서 뷰도 시원시원하네요^^

다음엔 쑥라떼 한잔 하러 와볼게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