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걱우걱식충이

서산 카페 1ro

2021. 11. 25. 10:32
728x90

안녕하세요~~o^^o

서산에 친구 보러갔다가, 우연히 들른

카페 한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서산 시내쪽이 아닌데,

장사도 잘되고 맛도 좋더라구요^^

​서산시 석남동에 위치한 카페1로(1ro) 입니다.

카페 바로 앞 넓은 공터가 있어 주차걱정은 없어요!​

 

카페1ro 메뉴판이에요.

 

음료는 카라멜 마끼야또와 아포카토 바닐라,

그리고 디저트는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가게를 둘러보았어요.

쿠키종류가 많이 있다 싶었는데

쿠키 수업도 하시나 봐요. ㅎㅎ

 
 
 

잠시 기다리다 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 자체는 특별할 건 없었지만

플레이팅이 카페분위기랑 어울리게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귀여운 미니쿠키는 서비스♡

사진찍을 맛 난다 나~~

물론! 맛도 좋았어요.^^

 
 

카페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예요. 좋다~

사진 찍을 땐 한적했는데,

잠시 뒤 손님으로 카페 꽉 참..ㅎㅎㅎ

은근 맛집이었나 봄~~

 

잠시 들러서 차한잔 하는데 힐링 되었네요.

새로운 곳을 발견하게 돼서 좋았어요.^^

 
728x90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